극세사 이불 정전기 없애는법 추천
추위를 워낙 많이 타서 겨울에는 항상 극세사 이불을 덮거든요. 그런데 일반 이불에 비해서 워낙 극세사 이불 정전기 가 심하더라고요. 게다가 요즘에는 날이 워낙 건조해서 더 그런 것 같아요. 극세사 이불 정전기는 흐르지 않고 머물러 있기 때문에 마찰이 생기면 발생한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머물러 있지 않게 하려면 환기를 자주 하는 것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또 극세사이불 정전기를 줄이려면 세탁법도 중요한데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를 넣어서 하고 탈수를 짧게 해서 마찰력을 줄여주는 게 좋다고 하네요. 또 모서리마다 옷핀이나 클립을 끼우는 것도 어느 정도 예방에 되는데 전기를 빠져나가게 길을 만들어 주는 거라서 어느 정도 예방이 되더라고요.
건조해지기 때문에 자주 세탁을 하는것보다는 평소에 관리를 해주면 좋은데 피톤치드 스프레이로 하면 극세사 이불 정전기 가 예방된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사용하고 있는데 정전기뿐만 아니라 살균, 냄새 제거도 해줘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극세사 이불 정전기에 저는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자주 세탁을 하지 않아도 되더라고요.
비슷한 성분의 제품들에 비해서 함량이 높고 화학성분이 들어있지 않아요. 전 성분이 깨끗한물에, 솔 오일 편백오일 이렇게 3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만 되어있기 때문에 극세사 이불 정전기에 쓰면서 피부에 닿아도 안심이 되더라고요. 극세사 이불 정전기에 사용하면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게 해주는 역할을 해서 예방을 해주는 것 같아요.
워낙 두껍기도 하고 자주 세탁을 할수가 없기 때문에 진드기나 먼지도 많고 냄새도 나는데 그럴 때마다 분사해주니까 더 좋아요. 최근에는 잘 때도 마찰 때문에 극세사 이불 정전기 가 생겨 놀라서 깬 적이 있었는데 이 제품을 알고 난 이후로는 그런 걱정 안 하고 있네요. 공기 중에도 자주 분사해주니까 집안이 건조하지 않아서 좋아요.
이 식물추출물이 원래 공기정화나 냄새 제거도 해주고 건조하지 않게 도와주니까 여러모로 만족스러워요. 매년 겨울마다 극세사 이불 정전기 가 걱정이었거든요. 뿐만 아니라 세탁하면 집안의 통풍도 잘 안되고 추운 날씨 탓에 환기도 힘들다 보니까 잘 마르지도 않더라고요.
그래서 관리가 힘들었는데 이 방법을 알고 나서 부터는 쉽게 하고 있어요. 더 이상 극세사 이불 정전기 도 생기지 않아서 좋고 이불과 베개에도 분사하지만 옷에도 분사하고 있네요. 두꺼운 겨울옷은 매일 세탁을 못하는 게 많잖아요. 패딩이나 니트, 코트 등 그런 의류에도 뿌려주면 냄새도 없애주면서 살균도 해줘서 좋아요.
여러모로 겨울철에 집에 하나 사두면 쓸모가 많아서 극세사이불 정전기 외에도 유용하게 사용 중이네요. 살균도 해주면서 집먼지 진드기 퇴치도 해주는 성분이기 때문에 더 좋은 것 같아요. 저처럼 극세사 이불 정전기 나 관리가 고민이신 분들은 이렇게 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서 공유해봤어요.
댓글